마이 리틀 포레스트 > 숲 내일을 꿈꾸다

본문 바로가기

숲 내일을 꿈꾸다


마이리틀포레스트 마이 리틀 포레스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본문

마이 리틀 포레스트


숲에서 느낀 편안함과 행복함을 기록한 아름다운 사진. 언제라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우리는 스마트폰 속에, SNS 세상 속에 나만의 작은 정원을 만든다. 생동감 넘치는 초록빛 숲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숲에서 느낀 편안함, 행복했던 모든 기억을 함께 나눠주세요.

혼자 보기 아까운 숲의 풍경 또는 사랑하는 가족, 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 등 숲과 함께한 사진이라면 모두 환영합니다. 소중한 순간을 공유해주신 분 중 채택된 분들에 게는 커피 쿠폰을 보내드립니다. 촬영 순간의 짧은 이야기도 함께 들려주시면 눈길이 가겠죠? 전국 산림복지시설과 함께한 사진이라면 더욱 채택 확률이 높아집니다!



응모 방법

이름, 장소, 사진, 사연, 커피쿠폰 받으실 휴대전화 번호를 아래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보내실 곳thestorypark@naver.com 

문의 010-6690-1770

마감 5월 20일(금)

 

국립대운산치유의숲.jpg

 

#국립대운산치유의숲 @boriholic

조막만한 아이의 손을 꼭 붙들고 자주 숲으로 나섭니다. 언틀먼틀한 길 위로 위태로운 걸음을 옮겨가며 용기와 자신감을 빚어내고 낯선 산객들에게서 받은 따뜻한 기운들은 한 톨도 갖고 있지 않던 숫기를 화사한 넉살로 변모시켜 주기도 해요. 오늘도 숲으로 떠나볼까 합니다. 사월의 색과 온도는 빈둥거릴 수가 없게 하니까요.

절물자연휴양림_golden22glow(1).jpg

 

#절물자연휴양림 @golden22glow

제주도에 방문해 절물자연휴양림에서 피톤치드를 느끼며 산책했다. 다소 이른 차가운 봄에 따뜻한 햇살을 만났다.


국립횡성숲체원.jpg

 

#국립횡성숲체원 @gamja1020

이번 여행의 테마는 ‘힐링.’ TV도 없는 숙소와 몇일을 걸어야 할 것 같은 숲에서 온전히 우리에게 귀 기울일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들. 밤 숲에서 들리는 새소리가 차분하고 좋다. 내일 아침엔 다른 코스로 또 올라가 보자:)

국립제천치유의숲.jpg

 

#국립제천치유의숲 @_minekoo

무료로 숲 트레킹을 할 수 있는 제천치유의숲에서 피톤치드 가득 맡으며 걸어 보세요!

국립춘천숲체원.jpg

 

#국립춘천숲체원 @mnanis2_

자연 그대로를 너무나 잘 간직한 #국립춘천숲체원 본래 출입 통제 시설이었던 삼한골 천혜의 숲까지 개방되어 더욱 깊은 산골까지 엿볼 수 있어요! 한적한 길을 따라 걷고 있노라면 저절로 오장육부가 다 깨끗해지는 기분이에요~

 

비슬산자연휴양림_sim.j_y(1).jpg

 

#비슬산자연휴양림 @sim.j_y

대구 달성군에 있는 군립 공원이지만 봄 시즌이면 국내 참꽃군락지로 유명해 많은 관광객이 찾는 진달래 명소입니다. 등산코스도 중급보다 조금 쉽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오를 수 있습니다~

국립김천치유의숲.jpg

 

#국립김천치유의숲 @1990.11.11

자작나무숲은 겨울에만 가야한다는 건 편견이었어요! 녹음이 푸르른 자작나무는 또 다른 힐링이었습니다!

힐링과 치유를 한 번에 받았어요.

Total 18 / 1 page

숲 내일을 꿈꾸다 목록

게시물 검색